어펭1


축구장에 관중이 없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훠우!

출처:http://www.luckyworld.net/community/board.php?board=29&page=3&n=343217

낙원타코, 아보카도 쉬림프 찬양

요즘 굉장히 핫한 낙원타코 에 방문저녁 7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줄이 줄이 아주 길었다. (그래도 회전율은 나름 빠른 편)낙원 파히타그릴드 목살, 소고기스테이크, 큼직한 쉬림프 그리고 까르니따스의 모든 것(?)이거슨 정말 고기고기해서 고기 좋아하는 분들에게 완전 추천그냥 강남점도 있구 강남CGV점도 있는데강남 CGV점에 방문했다.강남... » 내용보기

대파양곱창 사랑훼

나의 최애 맛집 중 한곳인 "대파양곱창"곱창과 대파김치의 조화는 치킨과 맥주 조합에 버금가는..무튼 그러한 대존맛탱인거시다.옛날에 오빠가 매력어필(?) 하려고 맛있는 것 많이사줬는데,그때 데려갔던 대파양곱창ㅋㅋㅋㅋ18,000으로 시작해서 그간 3,000이 올랐네?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주의 : 대파김치 맛들이면 절대 끊지 못한다먼저 가볍게 곱창 1인분 ... » 내용보기

커피가 맛있는, 라에스키모

라에스키모 아메리카노얼음을 저렇게 올려줘서 독특함(옆테이블 아주머님이 이거 뭐냐고 막 물어보심ㅋㅋ)그리구 내 기준 커피 맛있는 편현대시티아울렛 1층라에스키모는 현대시티아울렛이랑 코엑스에 있음매장 면적이 넓은 편인데 백화점 1층이라서 그런지 살짝 부산스러운 느낌막 조용하고 차분하고 이런 분위기는 아니였으나 그래도 넓어서 갑갑하지는 않았다.그리고 초코타르트... » 내용보기

대한민국미술문화축전, DDP

광복 73주년 대한민국미술문화축전에 다녀왔다DDP 진짜 오랜만꽃은 언제나 예쁘구나머싯고 예쁘쟈나~하나 하나 꽃달고 만들고 중노동이였겠지...데이지 하나하나 달고눈호강꽃은 참 사람 기분을 좋게 만든다배우 황신혜님 동생분이 작품 전시를 해서 운좋으면 볼 수도 있었다고 하는데 못봄무쪼록 간만에 참 즐거웠다그럼 이만!  » 내용보기